모범택시3에서 이제훈의 역할과 관련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연 및 역할
이제훈은 모범택시3에서 다시 한번 김도기 역을 맡아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김도기는 특수부대 출신의 택시 기사로, 억울한 피해자들의 복수를 대행하는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입니다[2][3][5].
이전 시즌의 성과
이전 시즌인 모범택시2에서는 이제훈의 다양한 캐릭터 변신과 강렬한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방영 직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내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모범택시2는 최고 시청률 21.0%를 기록하고, 아시아 최대 OTT 플랫폼인 뷰(Viu)에서 16개국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2][4].
시즌 3의 기대
모범택시3는 올 하반기에 촬영을 시작해 내년에 정식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에서도 이제훈은 김도기 역으로 악을 응징하는 독특한 설정을 이어가며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표예진과 김의성 등이 다시 한번登場하여 무지개 운수 팀의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2][3][5].
제작과 반응
이제훈은 모범택시 시즌 3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시즌 3에서도 새로운 것을 더해가며 더 나은 작품을 보여주기 위해 구체적인 생각이 필요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청자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작품을 너무 좋아해서 한 번 더 할 수 있었던 것에 설렜다고 했습니다[4].
이처럼, 모범택시3는 이제훈의 강렬한 연기와 무지개 운수 팀의 환상의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다시 한번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