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두와 이나연은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공공의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입니다.
배경과 관계
남희두와 이나연은 2018년부터 연인관계를 시작했으며, 이후 여러 갈등을 겪어一度 분리되었지만, 2022년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하며 재결합했습니다. 현재까지 공개 연애 중입니다.
최근 활동
최근, 두 사람은 이용진의 유튜브 채널 '용타로'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이용진이 타로카드를 통해 게스트의 속마음과 관심사를 읽는 콘셉트로, 남희두와 이나연의 궁합과 미래에 대한 타로 점괘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용진은 두 사람의 타로카드에서 각자의 연애성향을 읽으며, 이나연은 연인에게 올인하는 스타일이고, 남희두는 예의와 순서를 중요시하는 스타일임을 밝혔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궁합은 매우 좋으며, 결혼운도 좋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방송에서의 모습
두 사람은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극한투어'에 출연하며, 살벌하게 다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누리꾼들의 비판이 커지자, 이나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상황을 설명하고, 방송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예상했다고 전했습니다.
개인 정보
- 남희두: 남희두는 아이스하키 선수로, 안양 한라-HL 안양 소속입니다. 그는 2019년부터 프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여러 국제 대회에 참가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경희대학교 교육과학대학에서 체육교육학을 전공했습니다. 남희두는 캐나다에서 유학하며 아이스하키를 배웠고, MBTI는 INTP입니다.
- 이나연: 이나연은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입니다. 그녀는 남희두와 함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공개 연애 중입니다.
미래 계획
'용타로' 방송에서 남희두와 이나연은 결혼운을 물어보며, 이용진의 타로 리딩에 따라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이나연은 직업운과 금전운, 남희두는 아시안게임 출전을 앞두고 금메달을 딸 수 있을지에 대한 타로 점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