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여기서 주요하게 논란이Become거나 관심을 받은 점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송가인의 이상형
송가인은 오랜 시간 동안 김종국을 자신의 이상형 1위로 꼽아왔으며, 이 사실이 방송에서 다시 한번 확인되었습니다. 김종국 아버지는 송가인을 보고 "상당히 곱게 보고 있다"라고 흐뭇한 미소를 지었고, 다른 아들들의 아버지们도 송가인을 예비 며느리 후보로 삼아 경쟁적인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1][3][5].
전 재산과 근육 잃은 김종국에 대한 선택
서장훈의 질문에 따라 송가인은 "전 재산을 잃고 근육이 빠진 김종국과 다른 멤버들 중 한 명을 선택해야 한다면" 김종국을 선택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돈은 내가 벌면 되고, 운동은 다시 하면 된다"고 말하며 김종국에 대한 일편단심을 보여주었습니다[2][3][5].
방송에서의 활약
송가인은 '미우새'의 스페셜 MC로 출연하여 부벤져스와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은 아들들이 어머니들을 모시고 대만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벤져스 투어'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아버지들이 최초로 스튜디오에 등장했습니다. 송가인은 아버지들을 위해 '청춘을 돌려다오', '한 많은 대동강'을 즉석에서 열창해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1][3][5].
향후 활동
송가인은 내년 상반기 중 네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방송에서 아버지들을 위해 노래를 부른 후에도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1][3].
이번 방송은 2049 시청률 3.8%, 수도권 가구 시청률 12.9%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주간 예능 1위를 사수했습니다[5].
이처럼 송가인의 출연은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큰 반響을 일으키며, 그녀의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