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의 10기에서 형성된 커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10기 영숙과 미스터 박
- 10기 영숙과 미스터 박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하여 커플이 되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행복한 결정을 내렸고, 10기 영숙은 "2년 만에 찾아온 소중한 기회였고 최선을 다했다. 밖에서도 잘 만나보자, 오빠야"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 10기 영숙은 미스터 박과 커플 촬영 후 연락이 두절된 '잠수 이별'을 폭로하기도 했다[3][5].
10기 영자와 미스터 흑김
- 10기 영자와 미스터 흑김은 초기에는 친구 이상으로 넘어가기 어려웠던 관계였지만, 최종적으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커플이 되었다. 미스터 흑김은 10기 영자와 바깥 데이트를 하면서 서로의 감정을 즐기고, 10기 영자는 미스터 흑김의誠実한 어필에 감동받아 최종 선택에서 미스터 흑김을 선택했다[1][4].
10기 정숙의 경우
- 10기 정숙은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그녀는 미스터 백김과 같은 방에서 휴식을 취하며 서로의 선택을 언급했지만, 결국 최종 선택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스터 백김도 10기 정숙에 대한 감정이 애정으로 변하기에는 시간이 짧았음을 인정하며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1].
이렇게 ‘나솔사계’ 10기는 총 세 쌍의 커플을 탄생시키며 흥미진진한 반전 엔딩을 보여주었다.